HOME > HSK PBT > 접수안내 > 응시취소 안내

응시취소 안내

응시취소 신청 기간 안내

  • 시험일자 :

응시취소 신청방법

  • 인터넷 취소
    - 홈페이지 로그인 후, '[마이페이지]-응시취소'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-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 오류 등의 원인으로 인하여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, 반드시 접수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방문 취소
    [고객센터]-서식자료실에서 '응시취소신청서'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, 응시취소신청 가능일자에 맞춰 HSK한국사무국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합니다.
    <오시는 곳>
  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2길 31(역삼동 649-8) 민석빌딩 8층 HSK한국사무국
    방문가능시간: 평일 오전 9:00~12:00, 오후 13:00~18:00까지(토∙일∙공휴일은 휴무)
  • 우편 취소
    [고객센터]-서식자료실에서 응시취소신청서를 다운받아 기재사항을 작성한 후 등기우편으로 발송합니다.
    ▼기간 내 도착분까지 유효하며, 일반우편 및 택배는 받지 않습니다.
    <보내실 곳>
  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2길 31(역삼동 649-8) 민석빌딩 8층 HSK한국사무국

응시취소 환불 안내

  • 인터넷 취소
    1) 인터넷 응시 접수자
      ① 카드결제 : 취소 시 카드사로 카드결제가 즉시 취소됨
        (※카드사별 취소기간이 3∼5일(공휴일제외) 소요)
      ② 실시간 계좌이체 : 취소일로부터 3일 후, 결제계좌로 환불
      ③ 예치금 : 취소 시 본인 아이디로 예치
    2) 방문∙우편 응시 접수자
      취소 시 본인 아이디로 예치
  • 방문∙우편 취소
    응시취소 접수 완료 후 최장 15일 이내에 기재한 계좌로 환불